본문 바로가기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뭔가요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뭔가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 중요한 내용 📦

 

가장 위험한 환절기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바로보기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글을 보실때 팁, 목차 보시면 빠르고 편합니다. 🍴 함께 보면 건강해짐 🍴 고혈압약 끊어도 되나, 어떻게 끊어야 하나

oldpump.tistory.com

알아보자 ::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뭔가요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뭔가요

 

저녁식사 후 아래층에서 이웃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옆집 딸이 코피가 나는 증세를 보여 아이가 무서워서 자꾸 코피가 나는 이유를 묻고 싶을수 있다.

 

 

그렇다면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딸이 코피를 자주 흘리는 이유는 뭔가요

 

▲  여자아이가 코피를 자주 흘리는 이유는 주로 코 점막이 연약하고 건조함, 추위, 공기의 자극에 취약하거나 비강에 자주 발생하는 점막궤양 등으로 모세혈관이 출혈되기 때문이다.

 

▲  일반적으로 출혈량이 적은 아이들은 약간의 출혈이 있거나 콧물에 피가 있으면 비강을 깨끗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  접촉을 피하고 자신을 근본적으로 통제하세요. 에어컨 방에 오래 있지 마세요. 생리 식염수로 비강을 헹구어 코 점막을 깨끗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  아이가 코피를 흘리는 것이 몸에 해롭지는 않은지 어떤 원인에 의해 발생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단순히 열이 올라서라도 상관없다.

 

▲  아이에게 물을 많이 마시고 가벼운 식단에 주의하고 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피하면 점차 개선될 수 있다.

 

 

▲  코피가 나며 코 용종, 비염 등 비강 질환으로 인한 출혈도 배제하다.

 

▲  이러한 문제로 인한 코 출혈은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하며 적시에 치료하면 신체에 큰 해를 끼치지 않다.

 

▲  또 혈액계 질환으로 인한 코피, 예를 들어 백혈병, 혈소판 감소증 등이 몸에 해롭지는 않은지 살펴봐야 하다.

 

▲  이상 건강정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가족들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

 

 

😍 추천 한가지 😍

 

건강이 곧 행복이죠.....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무료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바로보기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입니다.

health.120life.kr

건강한 마음은 우리가 삶의 도전과 어려움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개드린 글은 딸이 코피가 자꾸 나는 이유는 뭔가요 입니다. 상기 내용이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