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 추천 참고사항 🍴

 

가장 위험한 환절기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바로보기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뇌출혈 중에 가장 많은 것은 고혈압성 뇌출혈 입니다. 바로 보시겠습니다. 글을 보실때 팁, 목차 보시면 빠르고 편합니다. 🍴 함께 보면 건강해짐 🍴 고혈압약 끊어도 되나, 어떻게 끊어야 하나

oldpump.tistory.com

알아보자 ::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

 

우리 일상생활에서 거의 모든 사람이 열이 나는 경험을 하다.

 

이마가 뜨겁고 현기증이 나는 경우가 많으며 심할 경우 온몸이 아플 뿐만 아니라 의식이 흐려지고 경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체내 세균 감염을 의미하다.

 

그렇다면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해열의 가장 빠른 방법

1, 약물요법

해열의 경우 약물요법이 가능하다.

 

◆  그러나 해열제는 다량의 발한 및 방열 효과가 있고 탈진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과량투여 및 단기간 반복투여를 피해야 하다.

 

◆  아세트아미노펜과 같은 일반적인 해열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타이레놀이라고 부르는 것이고 메릴린이란 이부프로펜은 이 두 가지 해열제를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  장기간 고열이 가라앉지 않는 환자의 경우 제때 치료를 받아야 하다.

 

 

2, 냉찜질요법

해열은 냉찜질요법을 사용할 수 있다.

 

◆  구체적인 방법은 손목, 이마, 종아리에 젖은 수건을 놓고 냉찜질한 수건의 온도가 상승하면 즉시 교체하고 온도가 떨어질 때까지 이 동작을 반복하는 것이다.

 

◆  또한 천 주머니에 얼음을 넣고 이마에 올려도 물리적 냉각 역할을 할 수 있다.

 

3. 미지근한 물 닦기

해열은 미지근한 물로 닦을 수 있다.

 

◆  또한 따뜻한 물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리적 냉각 방법으로 32°C 34°C의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거나 따뜻한 물로 온몸을 닦고 겨드랑이, 사타구니, 겨드랑이 등 혈관이 풍부한 부위를 여러 번 반복해서 닦으면 열을 빠르게 발산할 수 있다.

 

 

4, 미지근한 물 많이 마시기

 

◆  열이 내리면 반드시 미지근한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다.

 

◆  소금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열이 나면 탈수되기 쉬우므로 소금물을 마시면 수분을 보충하고 탈수를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  동시에 약효가 발휘되는 데 더 도움이 되지만 한 번에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다.

 

◆  또한 환기와 열 방출에 주의하고 휴식에 주의하고 실내 환기를 유지하여 피부를 통해 체열을 발산할 수 있도록 하고 실내 온도를 25°C 27°C로 유지해야 하다.

 

 

◆  이상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다.

 

 

 

🍴 알면좋은 정보모음 🍴

 

건강이 곧 행복이죠.....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무료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바로보기

 

연령대별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놓치면안되는 종합건강검진 필수 추가 항목 입니다.

health.120life.kr

건강한 생활은 우리가 주변 사람들과 교류하고 자신의 성장을 추구하는 토대를 제공합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열을 내리는 가장 빠른 방법 관련입니다. 상기 내용이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